한소망 북카페

  • 생명의양식 >
  • 한소망 북카페
[10월 추천도서] 바라봄의 능력
운영자 2009-10-04 추천 0 댓글 0 조회 1046

책소개

  • 하나님을 바라보라!

    자신이 묵상하고 기도하며 얻은 깨달음을 성도와 함께 나누며 끝없이 그들의 영적 성숙을 위해 고민하는 강준민 목사의 『바라봄의 능력』. 예수님을 믿는 모든 사람이 받은 바라봄의 은혜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자신이 받은 바라봄의 은혜에 대해 뚜렷하게 알지 못한 채 살아가는 우리를 깨우쳐준다.

    이 책은 위기를 인내하고 극복하는 힘인 바라봄의 능력에 대해 다루고 있다. 아브라함, 모세, 다윗, 엘리사, 그리고 예수님 등이 실천한 바라봄의 원리를 우리와 함께 나눈다. 급작스럽게 맞닥뜨리게 된 위기도 극복할 뿐더러, 털썩 넘어져도 벌떡 일어서게 하는 바라봄의 원리를 배우고 실천할 수 있도록 인도한다. 아울러 바라보는 것을 얻게 되고, 바라보는 곳에 머물게 되고, 바라보는 대상을 닮도록 이끈다. 바라봄의 원리를 통해 믿음을 키워나가도록 도전하고 있다.

    저자는 바라봄이 믿음의 역사이면서, 영적 훈련이라고 말한다. 바라봄을 실천한다면 당장 가까이 있는 것에 집착하지 않고 멀리 있는 것을 꿈꾸게 되기 때문이다. 아울러 자주 집중해서 열정과 인내를 가지고 바라볼 때 바라봄의 열매를 맺게 됨을 일깨워준다. 예화를 풍부하게 담아내 이해를 도와주고 있다.

저자소개

  • 저자 강준민

    - 강준민 목사는 말씀 묵상의 목회자요, 기도하는 목회자다. 자신이 묵상하고 기도하며 얻은 깨달음을 성도들에게 나누며, 끊임없이 성도들의 영적 성숙을 위해 고민하는 목회자다. 그래서 개인과 교회의 부흥을 갈망하는 이 땅의 영혼들에게 말씀과 기도가 부흥의 열쇠임을 역설한다.

    이 책을 통해서는 자신이 직접 경험으로 체득한 ‘바라봄 원리와 능력’을 나눈다. 즉 어떤 위기에 부딪혀도 그것을 뛰어넘을 수 있는 믿음의 진수, 일곱 번 쓰러져도 여덟 번 일어날 수 있게 하는 바라봄의 능력을 알려 주고, 그 능력을 의지하여 꿈과 비전을 성취하도록 도전한다. 인생의 위기에 부딪혀 그것을 뛰어넘을 믿음과 소망, 격려가 필요한 이들에게 새로운 용기와 전환의 계기를 줄 것이다.

    - 강준민 목사는 서울신학대학 졸업(B. A.) 후 아주사 신학대학원(Azusa Pacific University, M. A./ M. Div.), 탈봇 신학교(Talbot Theological Seminary, Th. M.)를 마쳤다. KOSTA(국제 복음주의 학생 연합회)와 미주 두란노서원의 큐티 세미나 강사로 섬기며, 월드 미션 신학교에서 기독교의 영성과 목회 지도력에 관한 강의를 하고 있다. 미국 LA 소재 로고스 교회에 이어 LA 동양 선교 교회 담임 목사로 섬기고 있다.

    - 저서로는 「나를 위로하시는 하나님」「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예배자」,「표현의 능력」,「풍부의 법칙」,「천천히 깊이 읽는 독서법」「절망을 희망으로 바꾸는 하나님의 은혜」,「마른 뼈도 사랑하시는 하나님의 은혜」,「성품 속에 담긴 축복의 법칙」,「벼랑 끝에서 웃게 하시는 하나님의 은혜」,「무대 뒤에 선 영웅들」,「관계의 법칙」,「영적 거장의 리더십」,「뿌리 깊은 영성」,「꿈꾸는 자가 오는도다」,「꿈꾸는 자가 알아야 할 21가지 믿음의 법칙」,「묵상과 영적 성숙」,「독서와 영적 성숙」,「자아 발견과 영적 성숙」,「뿌리 깊은 영성으로 세워지는 교회」,「사랑과 열정으로 쓴 목회 서신」,「잡초 같은 인생에 베푸시는 하나님의 은혜」,「성경 암송의 축복」,「하나님이 응답하시는 기도의 능력」,「가슴 아픈 소리를 내는 사람들의 행복」,「마음의 정원을 가꾸는 지혜」,「인생을 역전시키는 하나님의 은혜」,「나의 사랑 나의 어여쁜 자야」,「형통의 원리를 상속하라」,「말씀 묵상과 예수님을 닮아가는 삶」,「기적을 창조하시는 예수님의 은혜」, 「자람의 법칙」,「하나님의 뜻을 성취하는 어머니의 기도」,「복음 받은 사람의 행복」(이상 두란노)이 있고, 공저로는 「삼색 영성」,「삼색 기도」, 역서로는 존 맥스웰의 「리더십의 법칙」(비전과 리더십)이 있다.

    동양 선교 교회 홈페이지 www.omc.org
자유게시판 목록
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
이전글 [11월 추천도서] 네 약함을 자랑하라 - 이효진 사진 운영자 2009.12.06 0 860
다음글 [8월, 9월] 크리스천 경쟁력 사진 운영자 2009.09.13 0 531

134858 서울 강동구 암사1동 453-3 TEL : 02-442-1557 지도보기

Copyright © 한소망교회. All Rights reserved. MADE BY ONMAM.COM

  • Today21
  • Total196,275
  • rss
  • facebook
  • 모바일웹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