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커뮤니티 >
  • 자유게시판
이동건선교사(폴란드)의 9월11일 편지입니다.
고병국 2010-09-11 추천 0 댓글 0 조회 531
 

고병국목사님께

여호와는 나의 목자이시니 내가 부족함이 없으리로다(시편23:1)”

오직 목자만을 생명처럼 의지하고 따르는 양들처럼,오직 하나님만을 목자삼아 생명처럼 의지하고 따르는 우리가 되어 부족함이 없는 삶을 누리기를 원합니다.

한국은 아직도 늦더위가 있다는데,이곳 폴란드는 밤기온이 영상 5도까지 내려갔습니다.

그러나 올 여름에는 폴란드에도 비가 많이 와서 수해가 일어난 지역이 많이 나타나 어려움을 겪은 사람들도 많습니다. 브로츠와프의 오드라 강도 범람위기에 몰리기도 했습니다.

8월 20일부터 3일동안 열린 오보르니끼 실롱스키에 에서의 콘서트(클룹 아우라 주최)에서 둘째날인 21일날 마르탄이 찬양 콘서트를 인도하였습니다.그날 하나님께서 아주 화창한 날씨를 주셨습니다.특히 오보르니끼 마을은 “미크로 클리마트”라는 휴양하기에 적당한 특별하게 좋은 기후를 보이는 곳이어서 전부터 이곳은 휴양소로 많이 알려진 곳이기도 합니다.찬양 전도자 마르탄의 능숙한 키타 솜씨와 은혜로운 찬양 그리고 간증과 복음 전파가 어우러진 한 마당 전도 행사가 되었습니다.마르탄은 예수님을 만나기전에 자기는 알콜 중독자였다고 고백하였습니다.크지직과 아담은 열심히 전도지를 참석한 사람들에게 나누어 주며 전도하였습니다.크지직은 그 행사에 참석한 청년들 하나하나와 교제하며 그들에게 다가가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크지직이 사역자로 조금씩 서가는 모습이 대견스럽고,열심히 동역하는 마르탄과 아담의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클룹 아우라의 대표자와 임원들과도 더욱 돈독한 관계를 형성하는 행사였습니다.이제는 한 식구처럼 느껴집니다.

사역자 크지직과 오보르니끼 선교지의 사역을 위해 계속 기도해주세요.청년들이 중생하고 믿음과 성령으로 충만하며 말씀으로 변화되는 삶을 살도록 기도해주세요.

선교지에서 한 영혼을 변화시켜 하나님의 사람으로 세우는 일은 시간이 걸리고 힘든 작업입니다.

포즈난에서 시작한 한국어 예배를 위해서도 기도해주세요.열매가 더디지만 이곳에 있는 소수의 한인들과 한국어를 말하는 학생들에게 복음의 통로의 역할을 끈기있게 잘 감당하도록 기도해주세요.

포즈난에서도 폴란드인 대상 선교사역을 기도하며 계획하려 합니다. 동역할 좋은 현지인 교회와 현지인 동역자들을 만나도록,그리고 사역의 한걸음 한걸음을 하나님이 인도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중보기도를 부탁합니다.

한국에서 태권도 선교를 준비하는 유명한 사범와 최세현 사범이 받은 선교의 사명을 흔들리지 않고 끝까지 간직하고 잘 준비하여 다시 이곳에 들어오도록 기도해주십시오.

 여름 휴가를 얻어 아들 대선이가 이곳 폴란드 선교지에 와서 일주일동안 지내다가 한국으로 돌아갔습니다.멀리 두고 사는 아들과의 황금같은 일주일이 꿈같이 흘러갔습니다.두 여동생과의 만남도 한시간 한시간이 금쪽과 같은 시간들이었습니다.은선이와 희선이는 오빠가 오기 한달전부터 오빠를 간절히 기다렸습니다.물론 오빠가 사오는 선물과 함께입니다.은선이와 희선이가 좋아하는 동물원에도 같이 갔습니다.

 9월에 시작하는 새학년에 은선이는 나이가 모자라 다시 초등학교 0학년을 한해 더 다니기로 하였습니다.희선이는 유치원에 잘 다니고 있읍니다.은선이는 학교 선생님이 은선이(폴란드 이름 소니아-SONIA)가 귀엽다면서 막대 사탕을 하나 주셨는데,동생 희선이(폴란드 이름-HANIA)것도 하나 더 달라고 선생님께 이야기하여 선생님이 희선이 것도 주셨다면서 희선이에게 막대사탕을 주었습니다. 희선이는 언니,언니하면서 은선이를 얼마나 따르는지 모릅니다.두 딸들의 양육이 때로 힘들지만, 황금의 콤비인 은선이,희선이의 자라는 모습과 우애가 선교지의 큰 기쁨이자 위로입니다.

주안에서 늘 평안하시길 기원합니다.

도비제니야!

폴란드 선교지에서...

이동건,이화숙 선교사,은선,희선 올림.

자유게시판 목록
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
이전글 폴란드선교지에서 온 편지 고병국 2010.10.16 0 593
다음글 장광영감독님 소천 고병국 2010.07.27 0 307

134858 서울 강동구 암사1동 453-3 TEL : 02-442-1557 지도보기

Copyright © 한소망교회. All Rights reserved. MADE BY ONMAM.COM

  • Today3
  • Total203,106
  • rss
  • facebook
  • 모바일웹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