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문안 드림니다.
풍요로움과 풍성함으로 넉넉한 계절을 주신 하나님의 은총에 감사 드리면서 인사를 드림니다..
그동안 목사님과 모든 성도님 주안에서 평안 하신지요?
저는 목사님의 기도와 주님의 도우심 가운데 잘 지내고 있슴니다.
현재 3학기째 네팔어를 공부하고 있는데, 10월 1일~11월 1일까지 방학과도 같은 연휴를 보내고 있슴니다.
연휴가 시작되던 10월 1일무터 4일까지 성서 강좌를 성도님들과 함께하고, 큰 은혜를 나누는 시간을 갖고 주님께 감사드리는 시간을 가졌담니다.
특히 감사한것은 통역없시 아침부터 오후까지 4일간 장시간 강의를 했다는것이 감사할 따름임니다.물론 서툰 부분도 있었겠지만, 계속 언어 공부를 열심히하여 주님의 사역에 귀하게 사용되어질 수 있도록 주님의 지혜를 구하면서 책장을 넘기곤 한담니다.
1년전 작은 방에서 한 명으로 시작했던 예배모임이 지금은 꿰 늘어나 아름다운 예배공동체가 되어가고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서 양떼를 보내주고 계신데,지금이 네팔 선교의 적기라는 생각이 들곤 함니다.
지금 한 창 밀물이 몰려 오고있는데 썰물이 오기전에 추수를 해야 할듯합니다.
모든 나라가 그랬듯이~~~~
이제 막 피어오르는 버드 나뭇가지에 연두색 새순처럼, 네팔의 도심지로부터 산간 마을까지 복음으로 서서히 물들어가고 있슴니다.
이 복음의 행진이 계속 이어질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 드림니다.
5개월전 사택을 이사하면서 큰방(30명 정도 수용)을 예배실로 꾸며 예배를 드리고 있는데 이 공간이 부족하게 되었슴니다.
그래서 11월 부터 2부로 예배를 나누어 드리려고 기도하고 있슴니다.
그러나 이 공간도 주님께서 보내주시는 인원을 수용하기에 부족하다 여겨 교회당을 1년후 건축해야 할 듯 함니다.보통 매주 새신자가 방문하고 있으며 지난주에는 5명이 새로 방문을 하였으니까요?
교회 건축과 부흥을 위해서 함께 기도 해주시길 부탁 드림니다.
소원하기는 이 교회를 통하여 네팔을 복음화 하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감당하는 교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을 갖고서 기도를 드리고 있슴니다.
현재 대다수의 젊은이들이 카트만두에 올라와서 생활을 하고 있슴니다.
그래서 우리 교회도 청년 대학생층과 청.장년층 중심으로 교회 성도들이 구성원으로 형성 되는 가운데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24일부터 시작되는 대학생 성회의 규모(500명)와 성격(제자화 훈련)은 네팔 복음화에 큰 비젼을 심기에 충분한 성회입니다.
소원하기는 저희교회가 미국의 척 스미스 목사님 교회와 같이 교인 중심으로 성경교육과 목회에 도움이 되는 교육을 시켜서 파송하는 일까지 전담하는 교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을 갖고 기도를 드리고 있담니다.
위해서 함께 기도해 주세요~~~!!
감사함니다.
10월 행사
1일~4일: 성경 강좌, 구약 성서(창세부터 말라기까지),강사:민흥기
18일~20일:치유성회, 강사:권혁중 목사
24일~27일: 대학생 성회, 강사:아시스(팀사역자)
11월 행사
5일~17일: 의료 선교, 강사:한창인,김길자
12일 : 세례식,4명
위와같이 보고를 드림니다.
2016.10.9
카트만두에서
민흥기,김길자 선교사 올림
댓글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