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병국목사님께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우리에게 이김을 주시는 하나님께 감사하노니(고전15:57)
폴란드에 봄이 왔음을 학교 정원에 피어있는 개나리와 벚꽃이 알려줍니다.따뜻한 봄날의 햇살을 만끽하려고 사람들이 ‘바르타’ 강가 산책로에모여듭니다.봄은 기다릴만한 가치가 있는 좋은 계절입니다. 추운 기간이 길고 밤이 길며, 날씨가 나쁜 폴란드의 겨울이기에 더욱 그렇습니다.
오보르니끼 실롱스키에 예배 모임에 새로운 변화가 있었습니다. 예배에 꾸준히 참석하던 몇 명의 청소년들이 예수를 영접하고 이제 예배 생활의 진지함을 보이기 시작했습니다.처음에는 모임이 재미있어서, 맛있는 과자와 음료수와 커피와 교제가 좋아서 나왔던 아이들이었는데 이제 하나님의 말씀도 전보다 많이 경청합니다.예수님을 영접한 마그다와 클라우디아 그리고 카밀라와 카시아, 쿠바와 카롤리나와 주자를 위해 기도해주십시요.이들이 더욱 믿음이 터를 견고히 하며 자라도록 기도해주십시요.그리고 마을에 사는 아냐(40세) 가 딸 나탈리아(14세)와 아들 마태우스(18세)와 함께 꾸준히 예배에 나옵니다.전도의 열매입니다.아냐의 남편은 알코올 중독자이며 매우 가난합니다.그래서 아냐 가정을 구제하며 돕고있는데,아냐의 마음이 열려 예배에 나오게 되었읍니다.아냐와 그 자녀들과 남편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오보르니끼 선교지 현지인 사역자 크지직을 위해 계속 기도해주시고 그를 돕는 아담과 보제나를 위해서도 그리고 크리스티나 성도를 위해서도 계속 기도해주세요.오보르니끼 선교지에서 복음의 열매가 계속 맺어가도록 기도해주세요.
러시아 사랑스코에 교회 예배당 건축을 위해서도 계속 기도해주세요.봄이 되어 다시 벽돌을 올리기 시작했읍니다.하지만 건축비의 부족으로공사진척은 더딥니다.4월 말에 모스크바에 있는 러시아 현지 교단의 감독이 공사현장을 방문할 예정입니다.방문의 결과가 좋아서 후원이 이루어지기를 기도합니다.한국의 하늘성 교회에서도 사랑스코에 교회의 건축을 위해 기도하며 돕고 있습니다.여러 도움들이 모아져서 예배당 건축이완공 되도록 기도해주세요.에배당 건축을 통하여 인근의 몇 개 마을을 대상으로 전도하는 선교센타가 이루어지도록 기도해주세요.
시내 깔리닌그라드 교회도 주일학교 예배실 공간 부족으로 증축을 계획하고 기도하고 있습니다.이를 위해 함께 기도해주세요.
런던 한빛 교회에서 러시아 깔리닌그라드로 단기 선교를 결정하고 준비하고 있읍니다.건축현장 방문과 단기 선교 협력 준비차 깔리닌그라드선교지를 4월말에 방문하려고 계획합니다.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은혜 속에서 강하여지는 모두가 되시길 기도합니다.
도비제니야.
폴란드 선교지에서..
댓글0개